김필례's 이야기_당원 모두가 윤석열이다!(220126)


‘정권창출을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윤석열이어야 합니다.’

오늘 고양특례시 을 지역 김성원 경기도당위원장님부터 이제 갓 들어온 20초반 대학생
당원까지 우리 모두는 윤석열이 됐습니다.
2022고양특례시(을)선대위 출범식을 당원교육과 신년하례를 겸해 덕양구청 대강당에서
200여분의 당원 분들을 모시고 진행했습니다.
아직 매서운 추위로 가득찬 겨울의 오전 10시에 열려서 내심 어떻게 오실지 걱정이 됐지만 정권교체에 대한 열망앞에 겨울이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다시금 확인했습니다.
김성원 도당위원장님께서는 바쁜 시간에도 우리 을 지역구를 3번째 방문해 주셨습니다. 당원협의회의 역할과 대선 전략을 말씀해 주시며 우리 을 지역구가 똘똘 뭉쳐 3월 9일 대선 승리의 초석이 되어야 한다며 힘을 불어 넣어 주셨습니다.

또한 일정을 조정하면서까지 참여해 주신 정 지역구 김현아 위원장님 항상 그렇듯이 힘있고 정돈된 어조로 ‘좀 더 힘을 내서 남은 기간 우리가 윤석열이 되자.’는 말씀 고맙습니다. 모든 저희 지역구 당원이 저를 중심으로 반드시 고양특례시 모두가 윤석열이 되도록 말씀대로 해보겠습니다.
추운 겨울, 오직 윤석열을 통한 정권창출을 위해 참석해 주신 내빈 여러분과 찬조연설 해주신 김석진 을지역구 총괄선거위원장님, 선재길 전 시의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가장 감사드리는 것은 역시 정권교체에 대한 열망으로 참석해 주신 당원이며 당원이 윤석열이고 윤석열이 되면 고양은 기어이 변할 것입니다.
윤석열 후보로 정권교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승리의 순간까지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쏟겠습니다.
함께 바꿔 주십시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김필례와 함께 ‘PRIDE’ 고양!_5대 프로젝트 7대 핵심공약!

< 김필례 고양특례시장선거 출마선언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