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례‘s 이야기_정권교체 D-15: 덕양에 큰 바람이 불었습니다(220222)


정권교체 D-15 덕양에 큰 바람이 불었습니다

열망이 봄을 앞당깁니다. 정권교체를 통한 대한민국의 봄이 오늘 여기 능곡전통시장부터 피어 올랐습니다.

추운날씨에 참석해주신 당원동지 여러분과 지역주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덕양구 유통의 중심 능곡전통시장에 그가 왔습니다. 우리의 기개를 온몸으로 보여준 국민의힘의 딸, 정권교체의 선봉장으로 모범을 보이는 나경원 전 원내대표님이 찬조연설을 가졌습니다.

명불허전, 힘있는 연설로 능곡을 가득 채우며 문재인정부의 경제, 안보에서의 무능함과 대장동사건의 말도 안됨을 꼼꼼히 짚어주며 누구나 공감하는 명연설을 펼치셨습니다.

이어 국민의힘의 신사, 최악의 위기에서 당을 구하고 언제나 승리하신 정양석 전 사무총장께서도 지지연설을 해주셨습니다.

'더 이상 경기도민들을 부끄럽게 만들어선 안된다', '세금도둑들을 잡고 새로운 정의를 세워야 한다'며 대한민국의 정권교체와 함께 고양시·경기도에도 정권교체를 이뤄 새롭게 태어나야 한다고 역설하셨습니다.

권순영 고양시갑 위윈장께서도 함께 참석해 고양시의 힘으로 정권교체를 이루자고 힘을 모아주셨습니다.

주변 상인분들, 당원동지 그리고 200여 명의 고양시민들께서 함께 해주셔서 더욱 힘을 얻었습니다.

국민이 키운 윤석열 후보가 내일을 바꾸는 대통령이 될 수 있도록 우리 고양시민들의 현명한 판단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김필례와 함께 ‘PRIDE’ 고양!_5대 프로젝트 7대 핵심공약!

< 김필례 고양특례시장선거 출마선언문 >